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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국계기업 | After Market Sales Engineer기본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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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지션명 | After Market Sales Engineer | ||
회사 | 외국계기업 | 직급 | 대리 ~ 부장 |
외국어 | 영어 중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상세정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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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자격요건]
• 유사 업종의 3년 이상 영업 경험 • 전력, 석유화학 및 오일가스(화공플랜트) 그리고 산업용 시장을 위한 로터리 장비(압축기, 팬, 송풍기, 로터리 히터 및 스팀 터빈) 및 공정 적용에 대한 이해. 선호하는 전력 시장 판매 경험 • 관련분야 공학 학위 • 토익 800등급 이상, 영어(필기 및 구두) 능력 우수 •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(글과 말) • 재무 데이터를 해석하고 가격 계산(가격, 마진, 환율) 수행 • ERP 시스템 작업 경험(Ecount 및 바람직하게는 Microsoft AX) [주요 업무] 1. 연간 AFM 계약 예약, 판매 및 마진 예산 달성 o 문의부터 고객 주문까지 AFM 판매 입찰 및 예산을 적극적 관리 § 장비의 올바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한 고객의 기술적, 상업적 요구사항 평가 § AFM 견적이 고객사 요구 시간 척도 내에 처리되는지 확인 § 견적 프로세스에서 필요한 경우 필요한 도면을 입수/요청 § CRM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데이터를 최대한 정확하게 유지 § 초기 계약 조건을 협상하기 위해 고객과 연락 § 고객 주문이 하우덴의 견적에 합의된 조건을 반영하는지 확인 o 고객 및 공급업체와의 건전한 관계 형성 2. 고객 커뮤니케이션 o CRM 및 ERP 시스템에서 고객 연락처 목록 업데이트 o 고객사 제품 및 유지보수 내역 확인 o AFM 요구사항 및 특별 캠페인의 사전 예방적 커뮤니케이션 o 필요에 따라 열린 기회 후속 조치 3. 행정 실사 – 필요한 서류를 적시에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작성하고 사무 절차의 지속적인 개선을 도모 4. PBU(Product Business Units)와 연락하여 지식을 전달하고 현지의 PBU 영업 또는 기술 팀 대신 백업 역할을 시작 5. CRM(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)을 수용하고 핵심 기업 가치 활용 |
담당컨설턴트 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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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 | 조이사님 | 이메일 | billjoh@injaehr.com |
전화 | 휴대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