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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기업 | AR/VR 플랫폼 및 서비스 기술개발자기본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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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지션명 | AR/VR 플랫폼 및 서비스 기술개발자 | ||
회사 | 대기업 | 직급 | 대리 ~ 차장 |
외국어 | 영어 상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-> 3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상세정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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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전형-1차면접(실무진)-2차면접(팀장)-3차면접(임원) - 인적성검사 순으로 진행됩니다.
■ 포지션1 [AR/VR 플랫폼 및 서비스 기술개발자 채용]
■ 채용직무 AR/VR기술, Platform, 3D Contents
■ 고객사 SK텔레콤
■ 근무지역 분당
■ 배치부서 종합기술원/미디어기술원
■ 주요 수행업무 및 역할 (우선순위 순서로 작성)
1. Media Experience
‒ 2D 이미지 인식 및 3D 객체 인식
‒ 2D/3D 카메라 위치 트랙킹(Positional Tracking) 알고리즘 개발
‒ 객체 인식/분류 알고리즘 개발
‒ 3D model/contents 최적화 및 rendering 기술 개발
‒ 3D AR/VR 게임 및 서비스 콘텐츠 개발
2. Contents Mgmt. System
‒ AR/VR 콘텐츠 저작 플랫폼 및 브라우징 시스템 개발
■ 필요역량 및 직무경험 (기간포함, 우선순위 순서 작성)
‒ Computer vision, image processing 및 camera processing 알고리즘 개발 경력자
‒ Image Feature(SIFT/SURF/BRIED/ORB등) 이미지 인식 및 트랙킹 알고리즘 개발 경력자
‒ Machine Learning(ML) 및 Deep Learning(DL) 기반 객체 인식 및 분류 알고리즘 개발 경력
‒ SLAM(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) 알고리즘 개발 경력자
‒ 3D Model Simplification, Reconstruction, Re-meshing 등, 3D 기하처리 알고리즘 개발 경력자
‒ Rigging, Retargeting, Blend-shape 등 캐릭터 애니메이션 알고리즘 개발 경력자
‒ 실시간 Illumination Estimation 및 Photo Realistic Rendering 알고리즘 개발 경력자
‒ lGLSL, CG 등 그래픽 언어 활용 Unity, Unreal 엔진 렌더러 및 콘텐츠 개발 경력자
‒ Embedded S/W 개발 및 System S/W 개발 경력자
‒ Mobile/Embedded 환경에서 최적화 개발 경력자
‒ Android/iOS mobile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개발 경력자
‒ Cloud/Mobile platform 개발 경력자
‒ 서버 어플리케이션 개발 경험 (PM 및 개발 경력자 우대)
■ 자격요건 (세부적으로 기재)
‒ 총보유경력 : 전체보유경력, 4~10년
‒ 학력/전공 : 석사~박사 / 컴퓨터공학,전자공학,영상처리,신호처리,그래픽스,HCI
‒ 기술/경험 (Language, 특수자격증, 해외체류경험 등)
영어 필수(해외 글로벌 업체와의 실무 기술 협력 가능 수준)
■ Position Keyword AR, VR, Tracking, Platform, Rendering
■ Target社 삼성전자, LG전자, MS, Google, Intel, NVIDIA, Quacomm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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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포지션2 [AR/VR 및 Immersive Media Device 개발자 채용]
■ 채용직무 광학설계, Device H/W설계, S/W개발 근무지역 분당
■ 고객사 SK텔레콤
■ 배치부서 종합기술원/미디어기술원 채용유형 정규직
■ 담당자 배용우M 필요인원 O명
■ 주요 수행업무 및 역할 (우선순위 순서로 작성)
1. Media Device 요소기술 개발
‒ Display/Media Device 개발 및 광학설계
‒ Media Device관련 Embedded S/W개발
■ 필요역량 및 직무경험 (기간포함, 우선순위 순서 작성)
‒ HMD/Smart Glasses 광학설계 및 개발 경력자
‒ Free-Form Optics 설계 및 측정분석 경력자
‒ Code V, Zemax, LightTool, Matlab 설계 경력자
‒ HMD/Mobile 등 Device H/W 개발 경력자
‒ Embedded S/W 개발 및 System S/W 개발 경력자
‒ Mobile/Embedded 환경에서 최적화 개발 경력자
‒ Android/iOS mobile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개발 경력자
‒ 2D/3D Image, Depth Sensor 관련 S/W 개발 경력자
■ 자격요건 (세부적으로 기재)
‒ 총보유경력 : 전체보유경력, 4~10년
‒ 학력/전공 : 석사~박사 / 물리학,전자공학,컴퓨터공학
‒ 기술/경험 (Language, 특수자격증, 해외체류경험 등)
영어 필수(해외 글로벌 업체와의 실무 기술 협력 가능 수준)
■ Position Keyword 광학설계, H/W설계, Embedded S/W개발
■ Target社 삼성전자, LG전자, Sony, MS, Google, Intel, Quacomm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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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지션3 [미디어/방송 최적화 IT 시스템 기술 개발자 채용]
■ 채용직무 추천기술, Container, Cloud, MSA 근무지역 분당
■ 고객사 SK텔레콤
■ 배치부서 종합기술원/미디어기술원/MI lab 채용유형 정규직
■ 담당자 윤지혁M 필요인원 O명
■ 주요 수행업무 및 역할 (우선순위 순서로 작성)
1. Media-Commerce Platform
‒ ML 기반 개인화/추천 고도화
2. Performance Optimization System
‒ Media 최적화 Cloud Infra 기술 개발
■ 필요역량 및 직무경험 (기간포함, 우선순위 순서 작성)
‒ 개인화 추천 Big Data Infra 설계/구축/운용 기술
‒ Data 기반 컨텐츠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 개발 기술
‒ 자연 언어 처리 기반 Social Media Big Data 분석 및 추천 알고리즘 개발 기술
‒ 추천 알고리즘 개선 입증 위한 추천 성과 분석 시스템 설계/개발 기술
‒ Python, Scala, Java, C++ or similar 개발 언어 경험자 우대
‒ Supervised and Unsupervised Machin learning methods, leaning, Deep learning 배경지식
‒ IaaS(VM, Container)/PaaS(CI/CD, DevOps) 플랫폼 기술
‒ Container 관련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구축 기술
‒ 미디어 관련 MSA(Micro Service Architecture) Runtime 설계/구현/운영/평가 기술
‒ 미디어 기술 관련자 우대
‒ Open Source Software 개발자 우대
‒ Linux shell script 및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개발 언어 우대‒
■ 자격요건 (세부적으로 기재)
‒ 총보유경력 : 전체보유경력, 4년 이상
‒ 학력/전공 : 학사~박사 / 컴퓨터공학 및 관련학과
‒ 기술/경험 (Language, 특수자격증, 해외체류경험 등)
영어 우수자 우대(해외 글로벌 업체와의 실무 기술 협력 가능 수준)
■ Position Keyword Big Data, Open Source, Container, Cloud, MSA
■ Target社 Naver, 다음카카오, 쿠팡, ETRI, 방송사, 삼성전자, LG전자 등 |
담당컨설턴트 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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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| 휴대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