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외국계기업 | 콜센터 고객관리부서기본정보 | |||
---|---|---|---|
포지션명 | 콜센터 고객관리부서 | ||
회사 | 외국계기업 | 직급 | 사원 ~ 대리 |
외국어 | 연령/성별 | 무관 |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상세정보 |
---|
<힐리월드 코리아>
회사주소: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37, 덕일빌딩 7F(석촌역에서 3분거리)
회사소개: 힐리월드는 독일계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여 전세계 50여개국에 지사(온라인지사포함)를 두고 저주파를 활용한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(헬스케어 웨어러블 기기) 한국지사는 2022년 2월 사무소 오픈, 정식영업은 2022년 10월말에 시작하는 신생회사(직원20명이상) 입니다. 힐리월드 글로벌 웹사이트 : https://www.healy.shop/ 힐리월드 공식 유튜브 : https://www.youtube.com/c/HealyWorldOfficial [콜센터 CSR] TO: 3명(정규직) 지원자격
- 경력: 신입~ 경력
- 학력무관 [담당업무]
[담당PM 코멘트]
TM(텔레마케팅) 업무없음, 정시출퇴근, 주5일, 전형적인 외국계회사 분위기 콜센터 슈퍼바이저가 36세이므로 35세 이하로 추천 연봉 경력에 따라 2800~4000만원 학력은 2년제졸 이상이면 okay 서류전형은 왠만하면 통과가능, 면접시 일할 의지표출이 가장중요. 지원 후 회사 피드백 빠름 |
담당컨설턴트 정보 | |||
---|---|---|---|
이름 | 유민재이사 | 이메일 | minjae@injaehr.com |
전화 | 휴대폰 |